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치원 한식뷔페] 온정 한식뷔페

by 두동칫 2021. 12. 17.

집 밥 느낌의 한식을 먹고 싶었다.

집에서 5분 거리 있는 온정 한식뷔페를 오게 됐다.

0507-1479-0927

세종 조치원읍 세종로 2676

영업시간 10:00 - 20:00 (매일)

주차 자리는 충분했다.

널찍한 테이블과 주방이 보였다.

여느 한식뷔페보다 깔끔한 분위기였다.

본격적으로 음식을 스캔했다.

 

메인 메뉴로 매일 바뀌는 거 같다.(다른 블로그 참조)

용가리 너깃?까지 가 메인 메뉴인 거 같다.

시금치, 오징어채, 감자조림은 무난하게 맛있었다.

다른 반찬도 정갈했다.

탁 트인 주방이라서 뭔가 위생적이게 느껴졌다.

주먹밥은 식어서 조금 굳었지만 맛있었다.

가장 개인적인 취향은 고추절임? 이었다.

한쪽 코너에는 갖가지 젓갈과 반찬들이 모여있었다.

또 그 옆에는 소면과 달걀 프라이를 해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다.

배가 너무 고파서 조리하기는 귀찮았다 ㅎㅎ

그리고 밥과 죽이 있었다.

원산지는 거의 국산을 쓴다고 한다.

 

야무지게 한상을 담았다.

같이 간 지인도 야무지게 펐다.

식사를 모두 마치고 후식으로 수정과와 매실을 먹었다.

매실은 그럭저럭이었고, 수정과는 맛있었다.

전반적으로 밥, 반찬이 맛있었다.

세종에는 한식뷔페가 많지 않은 거 같다.

집에서도 가깝고 좋다.

한식을 좋아하는 두동이는 자주 애용할 거 같다.

*본 포스팅은 음식만을 제공받아

솔직 담백하게 작성한 맛집 리뷰임을 밝힙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