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의 여정

[조치원 마라탕] 마라마라 - 마라탕이 맛있는 곳

by 두동칫 2021. 6. 20.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해봤다.

혼자서 식사를 하는 나에게 좋은 메뉴판이다.

생긴지 얼마 안 되었고, 깔끔하다.

주방 cctv 광경은 처음 본다. 믿음직하다.

 

 

반찬, 밥, 디저트 셀프 바

셀프바는 무료이다.

꿔바로우 주는 마라탕 (13,900원) ​

 

마라탕의 국물이 진하다. 사골 베이스 느낌이 난다.

(토핑도 많이 추가할 수 있다. 대충 봐도 토핑 종류가 10가지는 넘어 보인다.)

맵기는 3단계로 했는데 아주 적당했다.

4단계는 너무 매울 거 같다.

건더기도 처음 먹어본 게 많았다. 맛있었다.

꿔바로우는 바삭하고 소스도 단짝 새콤하고 흠잡을 데가 없었다.

디저트로 패션후르츠와 얼린망고를 먹었다.

저 밤송이 과일은 이름을 모르겠다.

패션휴르츠를 두어개 더 갖다먹었다.

오랜만에 아주 맨족스러운 식사였다.

재방문이 시급하다.

 

 

 

 

 

조치원마라마라고대점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서창리173-10

 

2021. 5. 6. 5:04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