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의 여정

[홍천 양꼬치] 대화성 : 양꼬치 맛집

by 두동칫 2022. 4. 20.

 

예전에 홍천을 방문했을 때 저녁으로 대화성을 방문했었다.

 

길거리를 배회하다가 들어갔다.

 

 

 

 

 

 

 

메뉴가 상당히 많다.

 

양꼬치를 먹으로 왔어서 크게 고민은 없었다.

 

양꼬치와 양갈비살 각각 한 개씩 주문했다.

 

 

 

 

 

왼쪽이 양꼬치이고 오른쪽이 양갈비 살이다.

 

1인분만 주문하고 싶었지만 기본2인분이란다..

 

불값도 안 나온다라고 하신다

 

 

 

불이 상당히 좋았다.

 

2인분 주문할만하다.

 

금방금방 구워진다. 

 

 

 

쫄깃쫄깃 맛있다.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다.

 

찍어먹을 것도 많아서 좋았다.

 

양꼬치는 그냥 흔한 맛! 맛있는 맛!이고 

 

양갈비살은 기름기가 많은 양꼬치였다. 한 두 개 먹을 땐 정말 맛있었다.

 

서너 개 먹다 보니 물렸다.

 

그냥 양꼬치가 더 맛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