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의 여정

[풍세 맛집] 옥돌 돼지갈비 - 광덕산 맛집

by 두동칫 2022. 5. 18.

 

 

지인들과 광덕산을 등반한 후 밥을 먹으려고 검색을 했다가 왔다.

 

041-558-8252
충남 천안시 동남구 풍세면 풍년길 58
매일 11:00 - 20:30
15:00 - 16:00 브레이크타임

 

 

광덕산 주차장에서 약 10분 정도 걸린 거 같다.

 

주차장도 아주 넓고 잘 돼있다.

주말 낮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메뉴가 간결하고 보기 좋다.

돼지갈비를 주문했다.

예약을 해놔서 상차림이 깔려있었다.

예약 추천!

물병에 매실액 같은 게 있어서 따라 마셨는데 양파에 붓는 소스였다.

나 같은 사람 몇 명 있었을 듯..

밑반찬은 일반 고깃집 같았다.

특히 샐러드가 맛있었다.

숯불이 들어오고 지글지글 구워본다.

불이 상당히 좋았다.

금방 익혀간다.

뇸뇸뇸 흡입했다.

오랜만에 맛있게 먹은 돼지갈비였다.

 

다 먹을 때쯤에 후식 냉면을 주문했다.

후식 냉면은 서비스다! 참고로 비냉은 안된다.

물냉만 서비스로 주문할 수 있다.

서비스 냉면이라서 큰 기대는 없었지만 맛있었다.

면도 얍실하고 좋았다.

냉면 면은 두꺼운 거보다 얇은 게 좋더라~

국물도 시원하고 시큼하고 맛있다.

고기에 싸 먹으니 더욱 맛있었다.

천안에 올 일이 얼마 있겠냐만 간다면 또 오고 싶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