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의 여정

[남성역 고깃집] 돌쇠와 석쇠 - 삼겹살이 맛있는 집

by 두동칫 2021. 6. 23.

 

지인이 지나가다 보면서 한 번쯤 가야겠다고 생각한 곳에 왔다.

 

돌쇠와 석쇠 뭔가 이름이 정감이 간다.

 

숙성 통 삼겹 2인분을 주문했다.

기본 상차림은 좋았다. 양파절임과 파채 그리고 찌개가 맛있었다.

고기 상태도 좋았다.

우리는 두께감 있는 고기를 좋아하는데 나름 두툼했다.

 

아 그리고 갈치속젓이 맛있었다.

친구님은 비리다고 안 먹었지만 내 입맛엔 딱이었다.

추가로 1인분 주문했다.

 

항상 즐거운 식사를 끝냈다.

 

행복한 시간이었다.

 

 

 

돌쇠와석쇠 남성점

서울특별시 동작구 솔밭로 11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