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의 여정

[조치원 돈까스] 돈스 - 경양식 돈까스 맛집

by 두동칫 2021. 6. 24.

예전에 왔다가 자리가 없어서 포장 주문을 했었다.

집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다.

그리고 식사시간 넘어서 들르게 됐다.

식사시간 때가 지나서 오니 한적하고 좋았다.

가장 기본적인 돈스 돈가스를 주문했다.

반찬과 슾이 나온다.

돈스돈까스 8,000원

 

비주얼이 아주 좋다.

포장과는 또 다르다.

생각보다 빨리 나왔다.

바삭바삭 썰어서 먹었다.

처음 먹었을 때보단 덜했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소스가 조금 덜 새콤했으면 좋겠다.(새콤한 걸 좋아하지만)

먹다 보니 직원분이 주먹밥을 툭 서빙하고 가셨다.

반가웠지만 배불렀다.

하나만 집어먹었다.

어쨌든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돈스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돌마루7길 6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