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의 여정

[대전 유성 맛집] 금성 나주 곰탕

by 두동칫 2021. 6. 2.

새 찬 바람이 많이 부는 오전이었어요.

어제 세종에서 볼일을 보고 유성에 있는 친구가 생각이 나서 연락을 했어요.

밥 먹자고요.

친구 회사 근처로 갔어요.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돈가스를 먹기로 했는데 닫혔어요.

그리고 이어서 곰탕을 먹으러 갑니다 후다다닥

 

깔끔한 입구

 

 

가장 기본 메뉴 같은 나주곰탕과 김치전을 주문했습니다.

나주곰탕 <9,000원>

 

야무지게 한 숟갈

 

핸드폰 들기 전에 친구 놈의 젓가락이 빨랐어요. 김치전<4,000원>

 

기본 반찬은 훌륭했어요. 고추 좋아하고 양파 좋아합니다.

배추김치는 묵은 김치랑 생김치 느낌의 김치가 있었어요.

깍두기는 시원하게 잘 익었습니다.

국밥집은 밑반찬만 맛있어도 반절은 하는 거 같아요. (근데 보통 반찬이 맛있으면 밥도 맛있음)

전반적으로 맛은 깔끔하고 깔끔했습니다. 가성비는 그렇게 좋지는 않았어요.

김치전은 크고 아름답고 맛있었습니다. 가성비 굿

남자 둘이서 곰탕 2 김치전 1개 먹으니 배불렀어요.

먹고 나오니 속이 따뜻하고 하나도 춥지가 않았어요.(훌쩍)

 

 

 

금성나주곰탕본점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로349번길 32-6

 

(2020. 1. 16. 17:39)

 

#대전맛집 #유성맛집 #대전유성맛집 #유성국밥 #유성곰탕 #대전국밥 #대전곰탕 #금성나주곰탕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