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의 여정

[대전 횟집] 중부회 수산시장

by 두동칫 2021. 12. 9.

약 한 달 전쯤 방문했었다...

제때제때 포스팅을 못하는 두동이 반성

오랜만에 횟집을 왔다.

그래도 대전에서 유명하다는 중부회 수산시장!

지인들과 도착했다.

주차공간은 넓지만 사람들이 많아 주차가 쉽지 않아서 5분 거리에 주차를 하고 걸어왔다.

 

 

 

 

 

 

횟집이 굉장히 크다.

그전엔 아담한 곳만 갔었나 보다.

다른 맛이 있다.

 

 

 

어장에는 물고기들이 굉장히 많았다.

 

 

 

 

수조마다 가격이 보기 쉽게 적혀있다.

 

 

 

 

 

아주아주 신선해 보였다.

 

 

 

 

 

 

우리는 3명이어서 소 방어, 줄돔, 개불을 주문했다.

 

 

 

 

 

기다리는 동안 자리를 안내받았다.

 

밑반찬이 잘 깔렸다.

 

 

 

 

술안주를 할만한 것이 많았다.

 

 

 

 

10분 정도 기다리니 회가 나왔다. 신속했다.

 

 

 

 

왼쪽부터 줄돔, 소방어가 엇갈려 진열됐다.

두 종류의 물고기는 비슷했다.

소방어가 약간 더 기름지고 살이 부드러웠다.

줄돔은 살이 탄력이 있었다.

난 둘 다 비슷하게 맛있게 먹었지만, 지인들은 줄돔에 더 젓가락이 많이 갔다.

결국 마지막엔 소 방어만 조금 남았었다.

 

 

 

한 지인이 개불 킬러라서 개불을 주문했다.

제대로 먹어본 적이 없지만 맛있었다.

술안주로 딱이었다.

 

 

 

계산은 다른 한 명이 해서 얼마가 나왔는지는 모르지만, 대체로 저렴해 보였다.

맛도 있었고, 직원분들도 친절 신속했다.

다음에도 갈 기회가 있으면 좋겠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