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의 여정

[청주 오송 삼겹살] 더덕 솥뚜껑 삼겹살 - 삼겹살 맛 집

by 두동칫 2021. 11. 22.

유난히 삼겹살이 당기는 날이 있다.

이날이 바로 그날이었다.

더덕 삼겹살 너로 정했다.

(평소에도 더덕을 굉장히 좋아하는 두동이)

조치원에서 오송까지는 굉장히 가깝다.

10분 정도 걸린다.

 

 

 

 

 

 

 

가게 앞에 주차를 했다.

골목골목 주차할 공간이 있어 보였다.

 

 

들어가자마자 펼쳐진 광경은 이모님들이 더덕을 손질하고 있었다.

더덕 무한리필 집 다웠다.

손님들이 꽤나 있었다.

 

 

점심특선 맛있어 보인다.

기회 되면 점심에도 와보고 싶다.

 

메뉴판

 

가볍게 더덕 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다.

 

 

더덕 무한리필이라서 왠지 저렴한 중국산을 사용하지 않을까 했지만 국내산을 사용한다.

잘 보면 원산지 표지판 말고도 원산지 표시는 군데군데 발견할 수가 있다 ㅎ

단가가 맞을까 고개가 갸우뚱한다.(그건 신경 쓸 거 없고 난 먹기만 하면 된다)

 

 

테이블은 대략 15개 이하 정도이다.

그리고 좌식 테이블이 있는 방이 있다.(사진은 못 찍었다.)

방에서 회식을 하는 일행들이 있었다.

회식 장소로도 좋아 보인다. 

이리저리 구경하는 사이에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밑반찬이 심플하면서 하나하나 맛이 있었다.

 

 

 

솥뚜껑 담음새가 이뻤다.

두동이가 좋아하는 재료들이 한가득했다. 

향긋한 향이 나는 고사리와 버섯 사이에 있는 나물도 맛있었다.

비계 조각으로 솥을 슥삭슥삭 코팅해주고 고기 올릴 준비를 했다.

 

 

 

고기 상태가 보기엔 괜찮다.

 

맛있는지는 구워봐야 한다.

 

 

 

 

솥뚜껑이 금세 달궈지니 잘 구워졌다.

 

 

 

 

 

이리저리 구우면서 먹기 좋게 썰어준다.

 

 

 

 

쌈 하나에 고기와 더덕 파채를 올리고 먹으니 한 입에

더덕향이 확 퍼지면서 고기 육즙이 팡팡 터져 나왔다.

더덕과 돼지고기 궁합이 생각보다 잘 맞았다.

더덕을 따로 먹어도 맛있었다.

 

 

 

떨어진 밑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된다.

고깃집은 역시 셀프바가 편하다.

직접 가면 눈치도 안 보이고 빠르고 ㅎㅎ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이래저래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 또는 서비스를 지원받아 직접 체험 후, 작성된 후기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