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의 여정

[서구 중국집 맛집] 대명각 - 쟁반짜장 1인분 되는 곳

by 두동칫 2022. 1. 24.

 

주말 늦은 아침 일어나서 밥을 먹으러 나왔다.

 

친구와 거리를 거닐다가 친구 추천으로 가게 됐다.

 

 

 

 

 

 

 

친구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도착했다.

 

중국집은 배달도 좋지만 직접가서 먹는 게 최고인 거 같다.

 

 

 

 

메뉴판이 엄청나다.

 

3명이서 세트로 주문하려다가 각자 먹고싶은게 확고해서 각자 주문했다.

 

쟁반짜장 1인분이 되는곳은 처음 봤다.

 

쟁반짜장을 주문했다.

 

 

 

 

거의 모든 메뉴가 굉장히 빠르게 나왔다.

 

직원분들이 많고, 신속해서 그런 거 같다.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 군만두도 서비스로 나왔다.

 

맛은 훌륭했다.

 

전북대 앞 덕일관을 연상케 하는 맛이었다.

 

부추 향이 살짝 나는 게 좋았다.

 

달짝찌근하고, 매콤 칼칼하고 좋았다.

 

이런 중국집이 집 앞에 있으면 좋겠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