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의 여정

[조치원 중화요리] 아성 - 짬뽕 맛 집

by 두동칫 2022. 2. 15.

 

조치원에는 짬뽕 양대산맥이 있다.

 

 

[조치원 중국집] '조치원짬뽕' - 국물이 맛있는 집

전날 술을 많이 먹었다. 해장하러 왔다. 20분 전에 도착했는데 11시 오픈이란다. 11시 오픈인데도 그전부터 대기번호가 몇 개 있었다. 차에서 기다렸다가 들어왔다. 주차할공간이 딱히 마땅치는

doodong77.tistory.com

 

 

조치원 짬뽕과 지금 포스팅하는 아성이다.

 

개인적으로 생각이다. 몇몇 친구들 포함

 

 

 

 

조치원 짬뽕 보단 인기가 없는 거 같다.

 

둘의 짬뽕맛은 결이 다르다.

 

조치원 짬뽕이 약간 걸쭉하다 하면은 아성은 물처럼 깔끔한 맛이다.

 

 

 

 

위치는 조금 찾기 힘들고 외딴곳에 위치해 있다.

 

그렇지만 조치원은 모두 10분거리라서 거기서 거기이다.

 

 

 

 

매장은 좌식이다.

 

테이블이 여덟개 정도 있으나, 한 개는 그릇을 쌓아놓는 용도 같다.

 

 

 

 

메뉴는 여느 중국집처럼 참 다양하게 있다.

 

짬뽕을 주문했다.

 

10분 정도만에 음식이 나왔다.

 

 

 

 

일단 국물 맛이 깔끔하다.

 

홍합껍찔있는 짬뽕은 좋아하지는 않는다.

 

다 건져내고 면발과 후루룩 먹었다.

 

적당한 맵기와 쫄깃한 면발 좋았다.

 

조치원 짬뽕 과는 다른 매력이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