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의 여정

[제주 돈까스] 연돈 - 두 번 연속 성공

by 두동칫 2022. 12. 29.

 

지인과 내가 각각 낮밤 한 번씩 선착순 예매 성공을 했다.

 

 

 

기분이 좋았다.​

모든 메뉴를 이틀에 걸쳐 먹었다.​

테이블링을 해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일단 인기 시간대와 메뉴 중에 치즈돈까스가 포함되면 예약이 어렵다.​

 

​매스컴에서만 보던 연돈을 오게 되니 감개무량했다.​

 

​연예인너낌의 사장님​

제주도 치곤 메뉴가 저렴했다.

첫 번째 방문에는 등심까스, 치즈돈까스(지인)를 주문해서 나누어 먹었다.​

엄청 맛있다는 느낌을 한입에 받았다.​

​튀김옷이 어쩜 이렇게 바삭바삭할지 연구의 결과물인가..!​

카레를 찍어 먹는 건 그저 그랬다!

​​

두 번째 방문에서는 안심까스를 먹었지만 사진을 못 찍었다..​

결론적으로 안심까스를 추천한다. 예약도 쉽고 맛도 있고 치즈돈까스는 예약도 어렵고 양도 적고 맛은 있다.​

​​

 
 

​​

같이 못 온 지인을 위해 가게 옆쪽 테이크아웃만 하는 볼카츠를 샀다.

​​

저도 그만한 게 3천 원이지만 먹을 만한 가치가 있다.

​유명 맛집을 와보게 되어 신기했고 만족했다.

​​

다음에 제주도를 오게 되면 꼭 다시 오고 싶다...!

 

 

 

 

작성일 : 2022. 7. 19.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