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의 여정

[서귀포 고기국수] 고씨네 천지 국수

by 두동칫 2022. 12. 28.

 

어제같이 먹었던 친구와 해장하러 왔다.​

여기가 유명하다고 했다.

​​

웨이팅이 있었다.​

30분쯤 기다리고서야 입장할 수 있었다( 테이블링 원격 예약 필수!)

 

 

 

각자 멸고국수 와 수육을 주문했다.

음식은 빠르게 나왔다.

먹다 보니 수육도 나왔다. (사진은 못 찍,.)

 

국물이 깊고, 깔끔했다.

고기는 야들야들 식감이 좋았다. 냄새는 한 개도 안 났다.

면발은 중면으로 탱탱하게 잘 삶았다.

맛집이 맛집인 이유를 오랜만에 납득한 식당이었다.

오늘 하루 출발이 즐겁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