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의 여정

[조치원 맛집] 뱃놈 횟집

by 두동칫 2021. 6. 14.

조치원으로 놀러 온 지인

방어회 방어회 노래를 불렀다.

저번 주에 먹긴 했지만 지인을 위해 먹기로 했다.

집 근처 검색을 해보다가 그나마 리뷰가 있는 뱃놈을 찾았다.

방어회 2인을 주문했다. (50,000원)

기본 안주로 홍합탕이 먼저 나왔다.

국물이 아주 시원하고 진했다.

저것만으로도 소주 1병은 거뜬할 거 같다.

그러고 나서 곧바로 생선구이가 나왔다.

그 이름은 열기!

꽤나 맛있었다.

 

그 후 기본 안주는 생굴이 등장한다.

생굴 킬러인 지인은 아주 반가운 얼굴이었다.

 

그리고 대망의 대방어가 등장한다. (라임 좋고)

아주 기름지고 맛있는 대방어 회

술이 맛있었다.

특히 김에 싸 먹으면 맛있다.

양이 생각보다 많았다.

전주에서 먹었던 양보다 만족스러웠다.

포스팅하는 와중에도 넘나 먹고 싶다.

배고프다.

집주변에 이런 횟집이 있는 건 다행이다.

방어 철이 가기 전에 한 번 더 먹고 싶다.

 

 

 

 

 

 

 

뱃놈횟집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섭골길 30

 

2020. 12. 1. 23:27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