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의 여정

[전주 중화산동 맛집] 샤브향 중화산점

by 두동칫 2021. 6. 14.

한 달 전쯤 방문했던 곳!

결혼식 후 지인들과 점심을 먹었다.

식장에서 먹기엔 조금 사람이 많았다.

근처인 샤브샤브집을 찾다가 왔다.

기본적인 세팅이 이뤄진다.

육수와 채소들은 셀프 바가 있어서 계속 이용 가능하다.

재료들이 아주 신선했다.

고기도 나빠 보이진 않았다.

고기 추가는 비용이 조금 든다.

추가해서 먹는 게 낫다.

소스가 세 가지라서 좋다.

각기 다른 매력이 있지만 먹다 보면 한 가지만 먹게 된다.

추운 날에 국물이 아주 좋았다.

개운하다.

채소와 고기를 다해치우고 면사리를 넣어 먹으면 된다. (사진을 못 찍었다)

면사리를 다 먹으면 밥과 달걀을 풀어서 죽을 해먹으면 된다.(사진을 못 찍었다 2)

아주아주 만족스러운 점심이었다.

전주에 또 방문 시 가고 싶다.

 

 

샤브향 전주중화산점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강변로 284 2층

#전주맛집 #중화산동맛집 #중화산동샤브샤브 #전주샤브샤브 #샤브향 #전주샤브향

 

2020. 12. 9. 19:38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