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등산 여정

미륵산 등산 코스 (원점 회귀 코스, 2시간 이내 4.8km)

by 두동칫 2021. 11. 11.

지난 주말쯤 지인들과 급 등산을 다녀왔다.

 

세종에서 1시간 20분 정도를 달려 도착했다.

 

네비에는 "기양저수지"라고 검색했다.

 

 

 

 

주차장에 주차를 했다.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주말아침이라서 그런지 거의 만차였다.

 

 

 

 

 

 

 

 

코스명은 잘안보인다.

 

기양 저수지에서는 단일 코스이기 때문에 그냥 올라가면 된다.

 

정상을 향해서 올라갔다.

 

 

 

 

날씨가 너무 맑고 좋았다.

 

선선한 기분 좋은 바람이 조금씩 불었다.

 

 

 

 

 

오르다 보니 더웠다.

 

 

 

 

 

등산객이 산규모에 비해서는 많았다.

 

 

 

 

10~20분 정도 가파른 구간이 있지만 전혀 어렵지 않은 코스였다.

 

일상복 입고도 충분히 가능한 코스였다.

 

가까이 산다면 자주 왔을 거 같은 느낌이었다.

 

산책 등산 느낌쓰~

 

 

 

 

한 시간 정도만에 정상에 도착했다.

 

 

 

 

 

탁 트인 전망이 좋았다.

 

 

 

 

부담 없이 가볍게 오르실 분들에게 추천한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