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등산 여정

대둔산 등산 코스 1코스 (5.2km, 3시간 30분 원점회귀)

by 두동칫 2021. 6. 14.

흑마와 급 등산을 하기로 했다.

대둔산... 급하게 정해서 왔다.

전북 완주 도립공원 주차장을 찍고 출발했다.

등산 코스로는

도립공원 주차장-동심바위-삼선계단-마천대 (정상)  





5.2km 3시간 30분 코스라고 소개가 된다.

대충 김밥과 물을 사들고 출발한다.

초입부터 표지판 보고 올라가면 된다.


금강구름다리는 올해 말까지 공사가 진행된다고 한다.

 

 

산에 들어오니 시원한 기운이 돌았다.

초록 초록하고 너무 이뻤다.


 

올라가다 보니 삼선계단이 나왔다.

상당히 가파르고 아찔해 보였다.

삼선계단은 올라가는 것만 가능하다.

역주행 불가능 놉놉 위험해 (역주행 멈춰!)


올라가면서 핸드폰을 켜는 사람들이 보였다.

안전불감증인가 보다.

상당히 집중해서 올라가야 하는데 철딱서니가 없어 보였다.


다 올라가서 친구가 자랑스럽게 보여준 사진



고맙기도 하지만 미련해 보이는 친구에게 "다음부턴 그러지 마 친구야"라고 말했다.




삼선계단과 위쪽에 보이는 공사 중인 구름다리



경치가 너무 좋았다.

바위들이 많아 절경을 이루었다.


정상은 생각보다 감흥이 없었다..



도마뱀 발견!



밥 먹고 기분이가 좋아진 으른이 두동이





 

 





경치를 충분히 감상하고 내려오면서 케이블카 타는 곳 옆 매점을 들렀다.

파전을 먹고 싶었다.

파전을 주문했다.



 

파전 15,000원 가성비 굿!




산 중턱에서 파전이라..

가성비가 좋았다.

너모너모 꿀맛이었다!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거 같다.

케이블카 타고 파전 먹고 내려가기 코스! 어쩌!






대둔산 주차장 전기차충전소
전라북도 완주군 운주면 산북리 610-15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