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의 여정

[오창 국밥] 명장국밥 - 해장하기 좋은 집

by 두동칫 2022. 1. 1.

전날 술을 많이 먹었다.

해장할 곳을 돌아다니다가 눈에 띄어 왔다.

 

 

043-211-5551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중심 상업로 52-5

 

 

 

 

간판 포스가 장난이 아니다..

 

바로 들어가버리게 된다.  아니 빨려 들어간다는 느낌이다. 마치 테니스 왕자의 데츠카 존처럼!!

 

이미 점심시간이라서 사람들이 많았다.

 

 

 

 

착석을 하고 메뉴를 살펴보았다.

 

소 한 마리 탕을 주문했다. 이유는 맛있고 푸짐해 보였다고나 할까.

 

 

 

 

밑반찬이 깔린다.

 

국밥집에서 고추를 주는 건 참 좋더라.

 

깍두기와 김치는 맛있었다. 

 

체인점은 보통 밑반찬이 맛없을 거 같은 편견이 있다.

 

편견을 조금 깬 집이다.

 

 

 

주문한 지 10분 정도 만에 국밥이 나왔다.

 

국물은 굉장히 진하고 맛있었다.

 

고기의 질은 높은 거 같다.

 

당면은 적당히 들어가 있어서 좋았다. 적절한 당면은 언제나 좋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