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의 여정

[공주 신관동 맛집] 숯불꼼장어&닭발

by 두동칫 2022. 1. 4.

지인들과 공주로 놀러 갔었다.

 

지인의 강력한 추천으로 꼼장어 집을 방문했다.

 

 

041-881-1036
충남 공주시 번영3로 54-5

 

 

 

 

 

거리두기 강화되기전이라 사람들이 많았다.

 

 

 

 

 

 

메뉴가 엄청많았다.

 

숯불 꼼장어(소금) 2인분과 (양념) 1인분을 주문했다.

 

꼼장어를 대학교 시절에 먹어보고 안 먹어봤다.

 

 

 

 

 

기본 밑반찬이 깔린다.

 

기본 반찬들이 아주 좋은 안주였다.

 

특히 저 김칫국은 5~6번 리필했었다.

 

레시피까지 물어보면서 극찬을 떨었던...

 

 

 

 

약 20분 정도 후에 꼼장어가 바로 먹을 수 있게끔 나온다.

 

사장님이 주방에서 열심히 구워주셨다.

 

이제 먹기만 하면 된다.

 

쌈을 싸 먹고, 기름장에도 찍어먹고 맛있었다.

 

일단 식감이 완전 술안주였다.

 

맛도 있었다. 완전 내 스타일....

 

 

초점이 심하게 안맞네..ㅈㅅ

 

 

그 후에 양념도 나왔는데 사진을 못 찍었다.

 

쨌든 양도 적당하고 맛도 있고 만족스러웠다.

 

아 공깃밥을 시켰었다.

 

1차보단 2차로 곰장어만 시켜서 소주 한잔 하면 좋을 거 같은 집이다.

 

1차로 밥 안 먹고 가려면 꼼장어 3~4인분은 혼자서 거뜬할 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