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쉬운집의 여정

[공주 남도밥상] 신관동 한식 - 초큼 아쉬운 집

by 두동칫 2022. 1. 24.

 

지인들과 어젯밤에 공주에서 술을 마신뒤 밥을먹으러 나왔다.

 

지나가다가 왠지 맛있을거같아서 들어왔다.

 

 

 

 

주차장도 넓고 꽤나 맛집 포스가 났다.

 

 

 

 

 

 

 

요일마다 특선가격이 적혀있다.

 

상당히 많이 차이나는 가격이다.

 

자주온다면 특선가격으로 계속먹겠다 싶었다.

 

불고기와 갈치조림을 사람수대로 주문했다.

 

 

 

 

밑반찬전에..

 

먼저 불고기가 뚝딱 나왔다.

 

 

 

 

밑반찬이 생각보다 부실했다.

 

사람이 네명인데 1~2인분 밑반찬이다..

 

맛은 쏘쏘했다.

 

불고기도 맛있었다. 달달하고 간간하다.

 

마치 급식에서 먹는 반찬보다 약간 고급진 맛이었다.

 

 

 

그리고 갈치조림이 나왔다.

 

갈치특성상 잔가시 많았다.

 

맛은 그럭저럭이었다.

 

수입산치고 가격이 좀 비싸지 싶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