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의 여정

[조치원 보글보글] 찌개 전문점이지만 삽겹살 후기

by 두동칫 2021. 9. 28.

 

조치원 맛집 보글보글 찌개는조치원 신흥주공 아파트 상가에 위치하고 있다.

 

파리바게트 건너편에 위치해 있다..

 

세종 조치원 맛집, 찌개가 맛있는 곳으로 유명한

 

보글보글은 세종 찌개 전문점이다.

 

비도 오고 오래간만에 삼겹살에 소주 먹으러 왔다.

 

 

 

 

 

 

 

 

 

코시국답게 철저한 방역수칙을 보여주었다.

 

안심이 됐다.

 

 

 

 

내부는 굉장히 깔끔한 편이었다.

 

테이블 숫자는 10개 정도 됐다.

 

 

 

 

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다.

 

 

 

정말 실한 삼겹살  도톰하니 맛있게 보였다.

 

지방이 조금 많아보인건 약간 아쉽다...

쨌든 지글지글 구워본다.

 

 

 

 

정성 가득한 밑반찬이 나왔다.

 

어묵볶음 / 애호박볶음 / 콩나물 볶음 / 김치 / 쌈채소 / 쌈장 / 마늘 

 

난 제법 맛있게 먹었지만 같이간 까다로운 지인은 그냥 그랬다고 했다.

 

 

 

 

삼겹살은 삼겹살이었다.

 

냄새가 좋았다.

 

배가 무지하게 고파왔다.

 

 

 

 

먹기 좋게썰어서 먹었다.

 

 

 

삼겹살에 한쌈 소주 한 잔 한쌈 한 잔 먹으니 기가 막혔다.

 

삼겹살에 소주는 최고다.

 

다음에도 오고 싶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 또는 서비스를 지원받아 직접 체험 후, 작성된 후기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