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의 여정

[조치원 명품순두부] 순두부 맛 집

by 두동칫 2021. 11. 13.



지인들과 운동을 하고 방문했다.




이른 오전인데도 사람들이 꽤나 있었다.

맛집 다웠다.





버섯 순두부를 주문했다.




밑반찬이 푸짐하게 깔렸다.

거를 거 없이 다 맛있었다.

특히 겉절이와 잘 익은 김치는 최고였다.





밥은 돌솥으로 나왔다.

좋았다.







날달걀을 잘 풀어서 휙휙 저어먹었다.

깊은 맛이 일품이었다.

다만 아쉬운 건 순두부가 내가 생각한 순두부는 아니라는 것이다.

직접 만든 순두부가 아닌 시중에서 구매할 수 있는 순두부였다.

소양 순두부를 생각했었다.

[완주 맛집] 화심두부 (원조)

전날 더지와 친구들을 만나고 더지네 신혼집에서 잠을 잤습니다. 아침 일찍 눈이 떠져 장수에 가는 길에 배가 고팠습니다. ​ ​ 가장 기본 화심 순두부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 예전에 한번 먹

doodong77.tistory.com



화심 두부에 비하면 많이 아쉽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만족스러웠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