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의 여정

살인소설 True Fiction 2017

by 두동칫 2021. 12. 16.

줄거리

지방선거에 나설 집권여당 시장 후보로 지명되며 인생 최고의 순간을 맞은 ‘경석’(오만석). 유력 정치인인 장인의 비자금

을 숨기러 애인 ‘지영’(이은우)과 함께 별장에 들렸다가 수상한 청년 ‘순태’(지현우)를 만나고, 작은 거짓말로 시작된 사건

은 예상을 벗어나 점점 커져만 가는데…

 

 

보고 나서 

영화 분위기 자체가 좋았다.

블랙코미디를 좋아하는 이유다.

반전도 있어서 재밌게 봤다.

배우 지현우의 작품은 이번이 처음인 거 같은데 연기도 좋았고,

배우 오만석 역시 역할을 잘소화해서 재미있었다.

 

 

조연들 역시 다른 작품에서도 많이 볼 수 있었던 배우들이었다.

장면 장면마다 흥미가득했고, 스릴 있었다.

스토리 구성도 짜임새 있었다.

넷플릭스에서 우연히 봐서 잘됐다.

 

팽팽한 두 주연의 기싸움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