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정

[전주 비건 브런치 카페] 프레종

by 두동칫 2022. 5. 23.

 

 

지인들과 프레종으로 만나기로 했는데, 프레종이 뭔 뜻인가 하고 봤더니

 

도착해서야 알았다.

 

불어? 발음으로 추측한다.

 

 

 

010-8492-0592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화산 천변 1길 10

월 - 토11:00 - 2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일단 주차공간은 따로 있지 않다.

 

가게 앞 옆, 뒤쪽 골목 정도에 주차하면 된다.

 

주말 낮인데도 주차는 할만했다.

 

 

내부 인테리어나 느낌들이 자연주의 느낌이 물씬이다.

최근 가봤던 카페 중에 인테리어 느낌이 괜찮다.

 

 

 

셋이서 음료 셋과 치아바타, 아보카도롤, 샐러드를 주문했다.

음료가 먼저 신속히 나왔다.

 

 

내가 주문한 건 트리플 에이드란 건데 세 가지 과일이 들어가서라고 생각해 본다.

 

맛은 뭐 그냥 에이드 맛이다.

 

상큼 달달하다.

 

탄산 느낌은 없다.

 

살짝 탄산 느낌을 생각했었다.

 

 

 

음식들이 줄줄이 나왔다.

 

샐러드, 롤, 치아바타, 상당히 보기에 이쁘다.

 

치아바타... 맛있다. 비건인데도 맛있다.

 

비건이 아니라면 더 맛있을 거란 생각도 안 들 만큼 만족이다.

 

샐러드 오리엔탈 드레싱에 채소와 과일들이 잘 어우러진다.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

 

 

아보카도 롤... 맛있다.

 

건강한 맛이다.

 

고추냉이가 같이 나오는 건 신의 한 수였다.

 

자칫 느끼할 수도 있는 아보카도 롤을 고추냉이가 중화시켜준다.

 

전체적으로 음료, 음식, 공간 그리고 직원분들 친절까지 너무 좋았다.

 

 

 

 

 

 

 

 

 

728x90
LIST